티스토리 뷰

예쁜 하니하니 가죽담배케이스 추천






요즘 담배 경고그림 때문에 흡연 스트레스가 더 심해졌어요. 

안그래도 담뱃값이 올라서 담배피우기도 힘들어졌는데 ㅠㅜ 


끊어야지 하면서도 가끔 찾게 되는 담배 때문에 고민하던 중  

예쁜 담배케이스로 하나 장만해야지~ 하고 고민 끝에 고르게 된 가죽담배케이스~♡


 





포장부터 ~ 뽁뽁이 포장으로 안심~ 그리고 택배에 담배케이스 라는 문구도 없어요~ 

오~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ㅎㅎ  

포장 박스 케이스도 핑크 돋게 넘 예뻐요~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색상은 다섯가지 였는데 그중에서도 로즈골드와 핫핑크가 제 맘에 쏙~ 들어왔지요

멀로 할까 한참 고민하다가 핫핑크로~!! 

진짜 색깔 딱 예뻐욧! 사피아노 재질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런 느낌적느낌? ㅎㅎㅎㅎ





 


요렇게 손안에 쏙~ 들어와서 앙증맞고 귀여웠어요. 담배케이스라고 아무도 모를 듯 ㅎㅎ



 




안에는 스트라이프 무늬의 안감으로 되어 있어요. 속까지 예쁜 녀석~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바로 저 거울~!!

시도 때도 없이 거울을 찾는 저에게는 딱 맞는 아이템 이었답니다.


 





입구는 자석으로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깔끔하면서도 딱 붙어서 열릴 걱정 없고~ 

담배를 통째로 넣으니 귀찮지 않아서 더 좋더라고요.


  






그리고 미니 파우치로 사용하기에도 넘나 좋아요~ 요렇게~ 립스틱도 넣어봤어요. 거울이 있으니 이렇게 넣고 다녀도 좋을 것 같고, 여성용품도 살짝 넣고 다니기에 좋을 것 같아요^^


미니파우치로도 활용하기에 활용도 굿굿


 





고급스러운 천연소가죽 재질로 오래도록 쓰기에도 질리지 않고, 예쁜 컬러감과 사랑스러운 리본 포인트로 더욱 맘에 쏙 든 하니하니 소가죽 리본 담배케이스~

담배케이스 구매하고자 하신다면 하니하니 소가죽 리본 담배케이스 추천해요^^

 


오시 스토어팜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9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