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친 옷스타일 때문에 스트레스받아요_네이트판 2017-09-08



안녕하세요 동갑내기 남친이랑 3년째 연애중인

26여자입니다

여러분들은 애인이랑 옷스타일이 잘맞나요

저는 옷에 관심이 많은터라 어렸을때 이상형이

옷잘입는 남자이기도 했어요

나이먹어가면서 굳이 옷으로만 사람을 판단하면 안되겠단 생각에 다른 내면적인 부분도 보기로했는데

점점 이건 아니다 싶은 생각이 드는게


저는 원피스나 구두, 꾸미는거 자체를 되게 좋아하는데 

남친은 평소 나이키같은 운동복을 좋아하고 

모자에 츄리닝같은 면바지. 심지어 슬리퍼도 좋아함...게다가 종류가 많은것도 아니고 한두벌로 돌려입음..

(동네데이트는 물론 버스타고 어디 갈때도 저런식으로입어요)

패피를 원하는게 아니라

제발 청바지라도 입었으면 좋겠는데

3년동안 청바지입은거 5손가락안에 듭니다

솔직히 청바지에 티는 무난한 차림 아닌가요...

자기는 불편한옷이 제일싫대요

같이 쇼핑을 가서 옷을 골라줘도 안내켜해요

저는 친구라도 어느정도 드레스코드가 

맞아야 서로 유대감이나 안정감?같은게 느껴져서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상대는 꾸몄는데 내가 후줄근하면 괜히 예의없어 보이는거같기도하고..

그래서 제가 남친스타일에 맞춰서 티에 청바지 운동화 이런식으로 입기시작했는데


근데 어느순간 회의감이 드는겁니다

왜 내자신 스타일을 바꿔가면서까지 이러고 있지

생각이 들면서 

옷가게에서 맘에 드는옷을 발견하면 입은거 남친한테 보여주고 싶지만 만나면 나만 잘 보이고 싶어 발악하는느낌들어 뭐하러 사나 싶고

이런 고민 하는 제가 이상한건가요

그냥 남친이 뭘입던지 제가 입고 싶은거 입고 나갈까요

제가 맨날 구두신고가면 알아서 맞춰입고 나올까요?

근데 또 웃긴게 옷에 대해 아예 감각이 없는 사람은 아니예요 유명하고 특이한 브랜드는 다 알아요

이쯤되면 내가 만만해서 대충입나싶고.휴

남친이랑 조율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ㅜ



참고로 남친이랑 주말데이트를 위주로 하구요

평일이라도 남친이 정장입는 직장이 아니라 옷차림은 다를게 없구요ㅜ 글고 연애초부터 저런 한결같은 스타일입니다.....


베플)

님이 연애하는데 그렇게 패션을 중요시 한다면 그에 맞는 사람을 만나야죠. 왜 굳이 안맞는 사람을 만나요?


베플)

저는 츄리닝만 입으면 소원이 없겠어요. 아저씨같은 형광색 바람막이, 빛바랜 이상한 체크셔츠...... 옷에 대해 똥철학이 있어서 심플하고 이쁜 옷은 싫어하는 패션고자보단 츄리닝이 훨씬 멋져요....


베플)

댓글에 다 욕인데 솔직히 나는 어느정도 이해 됨 3년을 사귀었으면 여기저기 참 많이도 다녔을텐데..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가도 슬리퍼에 트레이닝복 입고가면 사랑하는 마음과 별개로 김빠질 것 같다.. 그리고 나는 예쁘게 꾸미고 싶고 구두도 신고싶은데 남친은 집앞 슈퍼가는 차림이면 그냥 혼자 어디 파티가는 사람 마냥 민망 할 듯. 3년이나 사귄 이제와서 이러는건 그냥 참고 참다 이제 못참겠나보지. 남친이 개선 못하는 부분이고 서로 합의점 못찾아서 그로인해 점점 싫어지면 헤어지는거지 뭐. 욕 할 이유까진 없다고 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05-19 09:25